웨딩크래셔

오른쪽 아저씨 춤 하난 잘춘다…

이 번 처럼 영화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본 영화는 처음이다. 당췌 웨딩크래셔가 무엇인지, 배우가 누구인지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들어갔다. ‘뭐지? 결혼을 전문으로 깨는 사람들이라는 뜻인가?’ 추후에 알게된 사실이지만, 동사 crash 에는 이러한 뜻이 있더군.

Crash a party <구어> 파티에 초대받지 않고 참석하다.

뭐 결국은 ‘결혼식마다 찾아다니면서 공짜로 얻어먹고 여자를 현혹하는 무리’ 정도 되겠다. 영화 내용은 전형적인 로맨틱 섹스 코미디라 하겠다. 근데 의외로 잼있다. 가슴벅차게 잼있고 그런건 절대 아니고 그냥그냥 픽픽 웃을 수 있는데다, 해피엔딩을 가볍게 즐길수 있는 영화다. 대체로 이런 영화의 평은 두가지로 나뉜다. 잼있다~ 혹은 뭐냐 남는거 하나도 없다! 이다. 뭐,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잼있는 장면도 꽤 있다. 그런데 남는건 증말 없;;;

민망 장면! – 영화 중반에 이르기전에 두 남자의 웨딩크래시의 행적을 음악과 함께 보여주는 그런 대목이 있는데, 작업하고 침대에 눕히는 장면이 반복되는 부분! 민망스럽다… 뭐 여자의 므흣한 바디가 민망하고 그런게 아니라, 파티에서 꼬신 여자와의 하룻밤을 반복적으로 보여주면서 남자는 무슨 머리에 든것없고 아랫도리만 움직이는 짐승마냥 묘사한게 짜증난다. 맞다면 할말 없다… 뷁!

첨에는 ‘언더월드2’ 를 보려다 시간이 맞지 않아 본 영화다보니, 기대 한점 없이 보았다. 뭐 그냥 118분 동안 머리를 비우고 허허허 하다가 나오기엔 아주 그저그만이다. 그런데, 가끔은 이런 아무 생각없는 영화가 보고싶을때도 있다. 그냥 무작정 해피엔딩을 보고싶을 때가 여러분도 있지 않은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