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CO WHOLESALE 탐방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35,000원 – Panasonic Lumix FX33

토요일 영화관 갔다가, 술먹으면서 일드보다 늦게 잔 대포고냥 – 징징 커플, 일요일 완전 늦잠자고 일어나니 오후 한시가 넘었다;;; 게다가 일어난 후에도 바둥이 안고 바닥에서 딩굴다 보니 오후 5시다! 젠장, 분하다. 머가? 응? 응? 여튼 저녁이 되어서 부부가 정신을 차렸다는 것이 주된 내용. 보통 상황이 이렇게 되면 참 허무하다. 그래서 이 시간에 갈 수 있는 곳을 찾아보기로 했다. 영화는 어제 봤고… 저녁먹으러 나가기는 싫고… 맨날 가던 놋x마트 가려니 딱히 새로운 것도 없을듯 하고… 그러다 갑자기 다른팀의 팀장님이 코스트코 피자가 졸라 맛있네 어쩌네 이야기 하던 것이 생각나, 급 코스트코로 방향 잡았다.

그동안, 징징양이 코스트코가면 맛난거 많다고 목 터져라 강력하게 주장했건만, 뭐 여러가지 이유로 가지 못했었다. 이유인즉슨 첫째로 코스트코는 년 회비 3만 5천원을 내야하는 회원제 할인 마트이고, 둘째로 우리 붑후가 사용하지 않는 삼송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 이 두가지 조건 만으로도 대포고냥군 코스트코 욜라 미워했었다. 아니, 지깟게 뭔데 회원이 아니면 출입도 못하게 막는 것이며, 또, 현금 아니면 삼송카드로만 결제 할 수 있다니… 아니 돈 내고 물건 사 주겠다는데~ 완전 재수없지 않은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먹을것에 시선고정모드의 징징양

암만 그래도, 와입후가 가고싶다는데, 대포고냥군 가야지 별 수 없다. 사이트에서 검색하니 가장 가까운 곳은 양평점 인데, 마포에서 양화대교를 건너면 금방 도착할 수 있다. 입구에서 회원등록을 하자. 아놔… 마트 주제에 사진까지 촬영하고 주민증까지 보여달란다. ㅅㅂㄹㅁ! 대포고냥, 징징 둘다 노란선에 서서 범죄형 사진을 찍고 COSTCO WHOLESALE 이라고 떡 박힌 하얀 회원증을 하나씩 받았다. 일단 카트를 밀고 입장! 지상층은 생활, 전자제품 매장이다. 음… 신기하게도 명품 시계나 다이아몬드를 팔고있다. 가격표가 심상치 않아 다가가서 봤더니 까르띠에 시계잖;;; 여기 마트 맞아? 머 그렇다고 다른 제품들도 다 그렇게 고급품인것은 아니라는. 역시나 한국의 대형 할인마트와는 품목이 좀 다른 듯하다. 예를들면 벽난로용 장작을 팔고있다든지, 여자 속옷 패키징에 ‘동양인 체형’ 이라고 쓰여있는 그런…;;; 여튼 이리 저리 카트를 밀고다니며 구경하니 잼있구나. TIDE 액체 세제도 한 통사고, 3만 몇천원짜리 리바이스 바지도 하나 골랐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생막장 치즈볼

자~ 아랫층으로 내려가자. 지하 1층은 식품매장이 메인인데, 여기가 정말 본격 코스트코구나! 일단 푸드코트에서 피자를 맛보자. 메뉴는 단촐하다. 탄산음료가 한잔 포함된 홋도그세트, 피자, 쇠고기를 밀전병으로 감싼 핫롤 – 확실치 않다 – 뿐이다. 물론 라떼 같은 음료도 조금있다. 징징은 홋도그세트, 대포고냥군은 피자 한 조각을 주문했다. 피자 조낸 크다. 이게 한조각이냐;;; 뭐 맛은 전형적인 도미노 맛. 나름 만족이다. 다음에는 피자 한판을 사 가야겠다. 배불리 먹고 일어난 우리, 식품매장으로 슬금슬금 간다. 흐음. 역시 일반 마트에선 볼 수 없는 것들이 많다. 징징양이 옆에서 광분하고 있다. 근데 에이형이라 광분만 하고 망설이느라 실제로 카트에 담진 못하고있다. 하니 로스티드 피넛이랑 쵸컬릿 코티드 레이즌 – 대포고냥군은 캐나다 유학생이다 – 을 한 통 골랐다. 후르츠 믹스드 쥬스도 두 통에 만원 좀 넘길래 골라 담았다. 그런데 죄다 Kirkland 제품이다. 아마 코스트코의 자사 브랜드 인듯. 빙빙 돌다가 대포고냥군이 완전 사랑하는 프레쩰을 발견했는데, 이것이 2.8 킬로 포장이다;;; 양키 색히들이 이런걸 사먹으니까 살이 그리 찌지. 그런데, 여기는 일반 마트 처럼 소량 포장이 없다. 껌을 하나 사려고 해도 몇 천년을 씹어도 남을만큼의 양을 사야한다. 한 가구에서 먹고 쓸만큼의 양을 쇼핑하기 위해 코스트코를 찾는 것은 정말 비 경제적인 행위이다. 앞으로는 지인들을 모아서 단체로 쇼핑가서 나눠써야겠다.
ps. 프레쩰 2.8Kg 나눠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머냐고!!! 응? 응?

COSTCO WHOLESALE 탐방기”에 대한 10개의 생각

  1. 몽니공주

    오홍..드뎌 코스트코를 방문하셨군용..
    거기가면 꼭! 다우니과..와방 큰 콜드쥬스 사오셔야 하는뎁-ㅋㅋ
    전 엠포스 그만 두기전 백수생활의 압박으로 생필품 코스트코가서 좀 질러줬더니 아직까지 시장보러 안간다는..;;;;
    뭐든..양 하나는 캡이죠?ㅋㅋ

    응답
  2. 하똥이

    코스트코 저도 회원 등록하고 딱 5번 갔어요ㅋㅋㅋ
    3만5천원 아까버라.ㅋㅋㅋ
    게다가,…제사진은 정말 ..죄수에 가까워요 ㅋㅋ
    사진을 갖다 내라고 하던가 ㅋㅋ왜 그모냥인지,ㅋㅋ
    부담시려워요 ,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한 양에 사기도 겁나지만
    왠지 가면 설레는곳!돈을 두둑하게 들고가덩가.
    아님 ㅋㅋㅋ삼성카드를 구비해놔야 하지요,ㅋㅋ

    담에 같이 가서 나눌까요?ㅋㅋㅋㅋ
    김찐찐과`ㅋㅋ

    응답
    1. 대포고양이

      음… 다섯번 밖에 안가셨군요.
      역시 코스트코는 회원가입비로 먹고 사는 회사였어요.
      업자들이나 열심히 드나들지, 옳은생활(?) 하는 보통사람들이
      드나들만한 곳이 아닌듯;;;

      뭐 코스트코는 두사람도 아니고, 세사람 정도가 함께 나누면
      꽤 괜찮은 곳일듯 합니다.

      하은쒸네랑 같이 함 뜨시죠?

      응답
  3. 정사원

    아 마지막사진땜에
    립흘안달려다 달아여…………………..
    아이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답
  4. 정사원

    음… 엠x스는 지금 면접中
    오늘은 남자 40명 면접하는날
    나모키님 만한 남자직원이 한명두 없쩌영
    차징납-!!!!ㅋㅋㅋㅋㅋㅋㅋㅋ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