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수 없는 비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틴에이져 폭렬 염장 무비 ‘말할 수 없는 비밀’

실은 직장의 모 과장님으로부터 얼마 전까지 집요하게 추천을 받고있었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설 연휴가 끝나갈 무렵, 징징양과 영화나 한편 볼까 하다가 급 관람하게 되었다. 스토리는 커녕 어떤 쟝르의 영화인지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본 영화다. 사실, 어느나라 영화인지도 몰랐을 뿐더러 심지어 드라마 이름인줄 알았다는;;; 각설하고, 먼저 간단하게 영화 소개부터 하겠다.

제목                     : 말할 수 없는 비밀 (원제 : 不能說的秘密)
감독, 남 주인공     : 죄다 주걸륜 (周杰倫) – 상륜역
여 주인공             : 계륜미 – 샤오위역
쟝르                     : 드라마, 판타지

결론 부터 말하자면, 기대 이상의 영화였다. 10점 만점에 8점 준다. 처음 영화 시작할 때 대포고냥군은 ‘짱개 삘’ 이라는 둥, ‘저 얼굴이 고삐리 얼굴이냐’ 는 둥 조낸 무시때려주시면서 투덜댔으나 10분이 막 지난 시점에 이르러 열라 몰입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깊이 반성했다. 일단, 남녀 주인공들의 설정이 이질감 없이 영화에 몰입하게끔 하고있다. 게다가 초반에 나오는 상륜과 피아노왕자님 (응?) 의 피아노 배틀 Scene은 아주아주 멋지구나. 대포고냥군은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기 10분 전까지만 해도 이 영화가 왜 빤따지물인지 몰랐고, 그냥 주인공 둘이 뿜어내는 염장의 포스에 온몸이 오그라들고 있었을 뿐이었다. 그러나 마지막 10분간의 반전은 틴에이져 폭렬 염장물을 빤따지로 탈바꿈시킨다. 약간은 황당하다 싶지만, ‘말도 안돼! 저게 뭐냐고!’ 이런건 절대 아니다. 대포고냥군 나름, 진짜로 몰입했다는… 같이 보았던 징징양은 살짝 눈물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자세로 말이지…

여튼, 감성적인 대포고냥군 간만에 잼있게 봤다. 여기에 스토리를 적고 싶지만, 아직 상영중인 영화이기에 그냥 보시라고 말하고 싶다. 주걸륜이라는 배우 – 아니, 감독인가? – 를 이 영화로 처음 봤지만 나름 괜찮은 배우인듯하다. 얘가 출연한다는 ‘쿵푸 덩크’ 가 곧 개봉한다는데, 그것도 내 봐주마.
ps. 이 영화를 보면 피아노를 잘 치고 싶어진다.

말할 수 없는 비밀”에 대한 6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